일본 여행 하코네. 우오가 스시, 아시노 호수, 이즈 리조트&스파 여행!

요즘 핫한 일본 여행와서 내가 장담 컨데 한국 서울에 있는 어느 특급 호텔 보다 맛있는 스시집! 일본여행에서 스시는 빠질 수 없다.

Uogashizushi, 沼津魚がし鮨 流れ鮨 伊豆の国大仁店

한국 사람 대부분은 일본어를 자판에 못 칠거니까 오우가시 스시 집으로 검색하면 된다.

구글 맵은 아래

https://www.google.com/maps/place/Uogashizushi/@35.0036738,138.9382362,17z/data=!3m1!4b1!4m6!3m5!1s0x60199340f0cf3d75:0xd66966f9c9a66883!8m2!3d35.0036694!4d138.9408111!16s%2Fg%2F12hk88yg7?entry=ttu

https://www.uogashizushi.co.jp/shop/e-shop/nagare-oohito/

위에는 홈페이지 주소

이것은 이 가게 주소이다.

여기는 일본 시즈오카현 이즈노쿠니시에 있는 오우가시 스시집이다. 내가 듣기로는 프렌차이 시스집이라고 하더라. 한국 사람들은 이곳으로 여행을 잘 가는지 모르지만 이 근처에 한국어 간판이 있는 식당도 있는데….음….추천하고 싶지는 않지만…가보고 싶다면…

주차장은 넓었다. 단, 반드시 예약을 하고 가야 한다.

작년 여름 이즈시로 비지니스와 여행을 겸해서 다녀 왔다. 이곳에서 스시를 먹고 난 다음에 바로 며칠 후 워커힐 호텔 뷔페에 가서 점심을 먹었다. 왜냐고? 일본의 이 스시집이 너무 생각 나서 스시를 또 먹고 싶어서다.

워커힐 호텔에서 그때 뷔페가 얼마였는지 기억은 안나는 데 지금 워커힐 ‘더 뷔페’의 가격은 17만원 정도 한다. 1인 가격이다.

일본 오우가시 스시집에 가서 한 테이블에 6명씩 두 테이블이 정말 배가 터지게 먹고 또 먹고 입에서 비린내가 날 때까지 먹으라고 했다. 며칠 간 나 때문에 너무 고생했던 이들이어서 마음껏 먹으라고 했다. 24만원 나왔더라.

모든게 다 맛있다. 기가 막히다. 성게알도 너무 맛있다 뭐 하나 안 맛있는게 하나도 없더라. 새우도 너무 맛있었다

워커힐 더 뷔페로 갔다. 워커힐이라면 특급 호텔 아닌가? 여러 음식을 먹을 수 있지만 나는 스시만 골라 먹고 싶었는데…더 뷔페 더 힘을 내야 한다. 이래 가지고는 안된다. 새우가 오우가시 스시집의 그 새우 보다는 2배는 더 맛이 없다. 그 스시집과 비교해서 신선하지도 않다.

워커힐 일식당에도 가봤다. 오우가시 스시 집 보다 못하다.

한국에 좋다는 특급 호텔 다 가봤다. 그 나마 나은 곳이 소공동 롯데호텔 뷔페인데 이것도 최근에 가봤더니…영…

오우가시 스시, 우리 나라 사람들이 자주 가는 후쿠오카에도 있더라. 반드시 이 스시집을 가라. 다른 곳도 많겠지만 내가 다시 간다면 이 스시집을 간다.

이 생선은 살아 있더라…입을 벌리고…

이건 꼭 먹어야 한다. 반드시. 성게알이며…새우며…

국물이 있는 건 추천하지 않는다

하코네 마치라는 곳에 위치한 이시노 호수라는 곳을 갔다. 우리 나라 사람들은 제주도에 백록담과 백두산 천지가 영험하다고는 한다. 나는 백록담도 안 가봤고 천지도 안가봤다.

그런데 아시노 호수는 가 봤다. 대충 찾아 보니 둘레가 거의 백두산 천지 보다는 두배에 가깝다.

아시노 호는 일본 가나가와현 아시가라시모군 하코네정에 있는 호수이다. 약 3000년 전에 하코네 산의 중앙화구구의 대규모의 수증기 폭발에 인해 이루어진 폐색호이다. 면적은 7.1 평방km, 깊이는 43.5m이며 수면 높이는 해발 723m이다 – 위키 백과

이게 산 정상에 위치한 호수더라. 그런데 저렇게 큰 여객선들이 호수를 왔다 갔다 하면서 관광객들을 실어 나른다. 와…정말 엄청나게 컸다. 이 산 정상에 있는 호수에 물고기가 있더라 ^^ 이 물고기는 원래 있었나? 사람이 풀었으려나?

일본의 저런 디테일한 맛집이 인상이 깊었다. 나는 먹지 않았지만 예쁘고 작고 비싸더라 ㅋㅋ

아시노 호수 건너편의 카페

이 호수를 건너 가는 데 신사? 이런게 많이 보였다. 주황색 비슷한 색인데…어딜 가나 저런게 보인다.

거대한 온천이 존재하는 일본, 자연의 힘에 두려움이 커서 저런 신을 믿게 된건가? 아니면 오래전 이 국가를 지배하던 이들의 계획인가? 그 것이 현재도 유지 된다. 여기도 신 저기도 신…존중은 하지만…마음에 내키지 않는다.

www.tfyjapan.com

번역을 하면, 시즈오카현 이즈 요시나 온천이다. Resort&Spa- Izu로 검색하면 된다. 일본에 여러개의 지점이 있다.

아 여길 가야한다. 너무 너무 근사하고 좋다. 온천수에 발을 담그고 차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 저기다. 그리고 건너편 호텔은 상상을 초월할 정도의 가격이기 때문에 잘 수는 없다. 그리고 이곳은 정원도 있고 계곡 옆에 앉아서 쉴 테라스도 있다. 정말 환상적인 곳이다.

작년 7월경 사진과 올해 3월 초 사진

하코네 온천은 일본의 유명한 온천 지역 중 하나로, 도쿄와 나가노 현의 경계에 있다. 이곳은 일본 최고의 온천 명소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으며,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탁 트인 산세가 유명하다.

하코네 온천은 일본의 역사적인 온천 지역 중 하나이며,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한다. 온천 지역에는 다양한 종류의 온천이 있으며, 이곳을 찾는 관광객들은 다양한 온천을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었다.

하코네 온천 지역에는 호텔, 리조트, 료칸 등 다양한 숙소가 있어 편안한 숙박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온천을 테마로 한 다양한 레저 활동과 문화 프로그램도 제공되어 있다.

또한, 하코네 온천 지역 주변에는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명소들이 많이 있어 관광객들이 풍성한 여행을 즐길 수 있었다. 예를 들어, 온천을 배경으로 한 하이킹 코스나 간단한 산책로 등이 있다.

하코네 온천은 일본의 전통과 아름다움을 경험하고자 하는 여행객들에게 추천하는 여행지 중 하나다. 아름다운 자연과 편안한 온천으로 힐링하고 휴식을 취하며, 일본의 전통과 문화를 감상할 수 있는 좋은 장소였다.

너무 힐링이 되는 공간이다. 더군다나 한국 사람은 거의 보이지 않는다. 좋은 건지 나쁜 건지 모르지만 여튼 한국 사람 찾아 보기 힘들다. 골프장에서도 한국 사람을 만나지를 못했다.

다음엔 이곳의 골프장에 대해서 써보기로!!! 아예 사버리자!!!!! ㅋㅋㅋ

https://solafide.kr/

Leave a Comment